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제IT자격증 ICDL Mod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1:30

    >


    전날에 수험표의 프린트를 깜빡 잊고, 아침 하나도 삼육대 근처의 피지로 수프! 심심풀이로 컴퓨터를 하고 나서 시험장에 갔다


    >


    ICDL이 대한민국에서 시행된 지 얼마 안 된 데다 아직 국내에선 생소한 자격증이라 시험장이 별로 없다.쟈싱눙 최대한 빨리 보고 싶어서 상시 시험에서 17일 삼육(삼육)대학인 ICDL모듈 7시험을 봤다(대중 교통 왕복 6시간 거리.)​ ​


    >


    ​ ​ 시험을 치르기 전에 ICDL모듈 7시험 후기를 보고 하니 정내용 어렵지 않고 누군가 본인의 취득할 수 있다는 이내용이 있던 교재도 특별히 없고 인강은 있는 것 같아. 엄청 프리? 분위기 시험이었고, 제 작업을 마치면 바로 퇴실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수험표를 못봤어 soundwww아내의 컬러프린츠..^​ ​*ICDL M7을 준비한 비결 ​ 교재, 인강은 쓰지 않고 네이버에 ICDL모듈 7검색하 묘은묘쯔브로가ー들이 시험 자료를 정리하고 올리고 둔 적이 있었다. 그래서 그걸 다 정리하고 이어서 읽었어.그래서 원래는 아웃룩 메하나예요토게발지메 한가지 선택도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은 실기 연습은 Google지 메일 하나요 하루 공부하고 시험을 받으러 갔어. ​-​에 떨린 문장으로 봤는데, 답을 잘못 입력했을 경우 다시 확인하는 대화창이 생긴다고 했다(최대 3번의 기회)그래서 정내용 틀리기 어려운 시험이야!본인은 그 내용에 안심하고 갔는데 이것이 제가 바른 답을 골라도 대화가 가능한 일이었다.첫번째 문제부터 대화상자가 나와서 당황했어. 분명히 이 정답이 맞는데 왜 다시 확인하는 게 눈에 띄지? 하면서 답을 계속 바꾸는데 계속 뜸.이는 제가 어떻게 답을 선택하더라도 본인이 오는 것이었다 ​ 그리고 모든 시험을 모두 풀면 성립이나 불통그와든 그 자리에서 바로 안다(점수와 결과가 바로 본인 온다)시험이 모쥬ー루하봉잉당 46,000원으로 절대 떨어져서는 안 된다는 심리였지만 다행히 임니다니다-ICDL을 공부하지 않고 통과할 것으로 내용은 못하지만, 이론 문제를 풀면서, 본인의 경우는 처음부터 sound본 낯선 용어도 있었고, 특히 여러개 선택하는 것이 의외로 헷갈린다.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에 있는 스토리는 그나마 다 공부하고 갔지만 (물론 하루밤 재우기지만) 실기보다 이론으로 예상치 못한 문제가 많아 본인이나오고, 주관식 문제는 없었다.​​


    >


    시험을 보고 며칠 후 sound ICDL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Skills Card가 자신감을 갖고 있어 자격증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자신의 경우, GTQ는 사전에 취득했으며, ITQ는 이번 통합 인증을 위해 취득했다(어느쪽이든 자신이 있으면 가능)


    >


    ​ ​ 하나 2월 목표로 했던 ICDL Start Certificate통합 인증을 마침내 완성된 큰 1은 아니지만 그래도 고생했다 자기자신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