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엑소 백현 빙의글 ] 할머니 그대 갔다가 배우 변백현 만난 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2:09

    EXO BINGLE / EXO BINGLE / EXO BINGLE 추천 링크 / 변백현 / 배우 / 설날 / 특집제목이 쓴 모든 글은 픽션임을 밝혀 실제 인물과는 전혀 무관할 것이다.


    >


    할머니 효은시 가서 배우 뵤은벡효은 만났다 할 ​ Copyrightⓒ 2020룸우오루 All Rights Reserved​_이 문구는 설을 맞아 작성한 것입니다.엑소, 시우민, 수호레이, 백현, 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엑소, 김민석, 김준명, 장이イソ, 변백현, 김종대, 박찬열, 도경수, 김종인, 오세훈, 엑소, 빙구루


    평생 사랑할꺼에요. 좋지않으면 결혼해주시겠어요? 성준 씨... 고마워요. 결혼합시다, 우리. 떠들썩한 이곳, 설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 가족들이 만들어낸 감정 좋은 소음이었다. 그러나 사람들이 많이 나쁘지 않다 나쁘지는 않다는 이 자리만 불편할 뿐 어른들도 TV로 재방송하는 이번에 최고 시청률을 담은 드라마를 보기 위해 특별히 나쁘지 않은 점에 개의치 않아 그 자리에서 하나가 됐다. 엄마 나쁘지 않아. 좀 나쁘지 않아. 갔다 올게. 어머니에게 짧게 말을 건 뒤 구두를 신으며 TV를 보니 남자 주인공 역의 변백현이 애。하게 청혼하는 모습이 보여 나쁘지 않다는 시선을 돌려 밖으로 나쁘지 않게 됐다.음, 어둡네. 어느새 어둑어둑해진 하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달이 떠 있지 않았다. 소음력 하나라서 그런지 어두운 밑에도 그랬던 것처럼 비추는 건 금방이라도 꺼질 듯한 가로등뿐이었다. 할머니 집 옆에는 계단을 오르는 길이 하나도 나쁘지 않았지만 아주 좁은 골목길이었다. 어릴 때부터 다니던 곳이라 나쁘지 않게 발을 들여놓았고, 가로등에 의지하며 빠른 걸음으로 소란을 피우기도 했습니다."아, 음배 짜는 똥... 어? 변, 백현...? "사람 하나 예쁘지 않고 들어갈 수 있는 좁은 골목길에서 약간 연기가 나고 다소의 연기가 뿜어져 나와 다소의 연기를 싫어할 뿐 아니라 맡을 수 없는 괜찮은 미간을 찌푸렸다. 그렇게 숨을 죽이고 그 사람을 지나치지 않고 뚫고 나가려고 했지만, 불쾌하고, 어딘가 익숙한 실루엣에 그 사람을 잘 보고, 그 사람도 시선을 느꼈는지, 얼굴을 들고 나쁘지는 않다고 눈이 마주쳤다. 그 사람은 지금까지 TV에서 보았던 성실하고 술을 다소 마시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한국의 유명 배우 변백현이었다."허허" 그는 내가 자신을 알아보자 당황해서 약간 음복을 벽에 인화하고, 자리에서 하나 나쁘지는 않아 몸을 두 번 두드렸다. 연예인이 대중에게 알려진 모습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고, 이 상황이 그리 놀랄 것은 없지만 한가지 걸리는 점은 다소 음주를 하는 것이었다. 누구나 음주를 몹시 싫어하는 것은 싫었다."저, 저기... 비록 시의 비밀이라... 해 주실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아, 네. 뭐, 글쎄요. 아직 다소 음복한 내가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서둘러 자리를 벗어나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나쁘지 않다고 외치는 소리에 소음을 멈출 수밖에 없었다. 돌아서자 머리를 긁적거리며 조심스럽게 말하는 그가 보였다. 어차피 누구한테 말할 생각도 없었기 때문에 선뜻 그러겠다고 답했고 그제서야 그의 표정이 조금 나빠졌다.그 사람, 비록 전화 번호를 좀... 아! 못 믿는 게 아니라 그냥... 뭐 하나 이 하나가 될까봐... "당황해서 변명을 언제나처럼 쓰러뜨리는 그에게 조용히 말했습니다, 조심해서 나쁘지는 않다고. 그가 조심스럽게 건넨 휴대폰을 손에 들고 정중하게 제 번호를 입력했습니다. 잘생긴 존 미남이 이유는 뭐든지 번호를 요구하는데 안주는 이유가 있나? 내 번호가 붙은 핸드폰을 다시 건네주자 그는 내 이름을 물어보며 김여주여라고 짧게 대답한 나쁘지 않은데 돌아서서 다시 내 길을 갔습니다."여주님, 정말 미안한데 한 번만! 다시 할게요.몇 걸음의 시도 없이 멈춰선 나쁘지 않은 그는 다시 앞으로 되돌아갔다. 잠깐만요, 하고 외치며 얼른 집 안으로 들어온 그의 뒷모습을 바라보니 손에 무언가를 들고 다시 나빠진 그가 보였다.​​​​​


    >


    포도 맛이에요.내가 나쁘지 않은데 배 냄새를 좀 싫어하는 것 같아서... 사탕이라도 드시면 냄새가 좀 빨리 없어질까 해서요. 평범하지 않은 만과인전에서 받은 평범하고 귀여운 선물입니다.***"변백현 팬사인회-사계절 함께"에 당첨되었답니다.장소 : "········"라는 칭구 때문에 팬사인회에 응모했는데, 그것이 당첨되었네요. 얼른 청구에게 연락을 넣어 보니 그 청구도 맞아 완전히 과인을 위한 기회가 되었다. 사실 없는 마스크 되지만 몇주 전, 1때문인지 계속해서 뵤은벡효은이 머리 속을 돌며 결국 한번 가서 보다는 소견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친구한테 와인도 간다고 보낸 뒤 침대에 누워있었더니 다른 친구와는 넘어갔다고 미안하다며 친구와는 상관없다고 답하고 잠을 잤다.와, 크네. "​ ​ ​ ​ ​의 팬 사인회금 1, 펭사의 장소에 도착한 그와잉눙 앞에 있는 사람이 뛰었지만 입장 시작합니다는 이 말의 첫번째로 입장하기로 되어 제1의 앞에 섰다. 힐끗 뒤를 보자 많은 사람이 들어와 그 많은 사람이 뿜어내는 열기에 조금 미간을 찌푸렸다. 제 옆집 사람들은 모두 카메라에 비록 큰 선물을 들고 있고, 작은 사탕하우스를 들고 있는 제가 괜히 작아지는 기분입니다."으아キャ!"하고 갑자기 큰 환호성을 지르자 깜짝 놀라 앞을 올려다보았고, 당시와는 다른 모습의 변백현이 들어오는 것이 보였다. 와인을 발견했는지 망설이는 듯했지만 곧 팬들에게 인사했다. 그날 밤 변백현에게서 먼저 연락이 왔고 자연스럽게 우리는 연락을 주고받았다. 그러나 변 백현은 바쁜 탓인지 연락에 답장하는 속도가 점점 늦어서 연락을 하지 않은 지 이미 한주 1입니다.안녕하세요 백현입니다 와서 김 1번, 많은 분들이 왔네요. 입장할 때 받은 번호표 있죠? 김 1팬 사인회는 그 번호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재미 있게 즐기세요 !""네!"​ ​ ​ ​ ​ 그 번호 표, 그와잉눙 1도입니다. 변백현이 자리에 앉아 준비를 하는 동안 과인은 급히 할 말을 소견했고, 아는 것도 없고 할 말도 없었기 때문에 어떻게든 우리 만과인에 대해 하는 말에 감정을 가졌다. 연락을 통해 사인과 공유하고, 이 말도 몇 번 한 적이 있으므로 크게 걱정이 되지 않았다."안녕하세요. 이름은요?" "김여주입니다. 변백현은 내 이름을 듣고 손으로는 먼저 내 이름을 쓰고 사인을 하고 있었다. 질문을 적은 포스트잇을 건네자 한 번 읽고 나서 과인을 향해 미안한 표정을 지었다. 글쎄, 누가?설 잘 보내셨어요? "​


    >


    네, 올해는 가족과 보냈어요. 특별한 만 본인도 생겼고. 특별...? 설마, 본인? 살짝 얼굴을 찡그린 상태에서 변백현을 바라보자 맞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며 이제 그만하라는 경호원의 예기에 얼른 손에 들고 있던 포도사탕을 내밀었다.오빠가 괜찮다는 거. 본인한테도 되게 특별했어요 서둘러 계단에서 내려오자 아까 답신을 받은 포스트잇이 떠올랐고 본인은 무슨 답장을 썼을까 하고 내심 궁금해지며 포스트잇을 바라보았다. 제 질문은 바쁘니까 연락 잘 없어요?라며 그의 대답은 ​ ​ ​ ​ ​" 바빠서도 특별한 사람들과는 자주 연락하려는 편인 것!​ P.S.1주 1사이 폰을 회사에 빼앗겼습니다... 야간에 연락하겠습니다본인은 조금 전의 예상과 계속되는 대답과 귀여운 추신에게 살포시 미소를 짓고, 돌아서서 열렬히 팬을 상대하고 있는 변백현을 바라보았다. 내가 오빠라고 말한 적이 적잖이 놀랐는지 기가 막혔는데 팬들에 의해 제정신이 든 모습이 꽤 본인 귀여웠다."중간에 가면 안 된다, 본인..." 어차피 내 목적은 변백현을 만본인 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이미 목적을 달성한 본인은 도중에 몰래 빠져나가려고 했지만, 왠지 눈이 마주치는 변백현 때문에 할 수 없었다. 결국 본인은 팬사인회가 끝날 때까지 맨 앞에서 몇 번이나 눈을 마주칠 수밖에 없었다. 뭐, 마주칠 때마다 웃어준 것 같기도 해.춥지 않아? "괜찮아요. 백현 씨는요? ""본인도 괜찮아. 춥지 않아도 이거 덮고 감기 걸려. "​ ​ ​ ​ ​ 펜 등 향후 매 1동시에 연락하고 있었다 우리는 급속히 더 친해져서 이렇게 밖에서도 망봉잉눙 사이가 된다 슴니다. 공인된 백현 씨를 오전 내내 만나지 못하자 밤늦게 몸을 싸매고 한강을 걸었다. 아무리 겨울이 끝나도 밤이라 쌀쌀하긴 했기에 백현 씨가 건넨 웃옷을 군용기 없이 받았다.백현 씨 피곤하지 않아요? 항상 그랬지만 스케줄 하고 왔잖아. 아이고 피곤하면 안 된다. 근데 여주는 보고 있잖아. ""...뭐야, 그거 ""그렇게 해서, 그 백현 씨 다른 걸로 바꾸면 안 돼? 상의 덕택에 따뜻한 미소를 지으며 백현 씨에게 묻자 자신을 부드럽게 바라보며 은근히 예기를 떨치는 백현 씨였다. 이런 얘기를 자주 꺼내는 백현 씨에게 익숙해질 텐데 이런 얘기를 평소 잘 들어보지 못한 본인은 이 이야기에 익숙해지지 못했다. 뺨을 붉히고 애기하며 시선을 돌리자 내 앞에 계속 얼굴을 들이대며 예기를 하는 변백현이었다. 백현 씨를 다른 것으로 바꾸다니, 이게 무슨 소리야? 의아한 얼굴로 백현 씨를 바라보자 아까 내 얼굴처럼 붉게 물들어 수줍은 듯 입을 열었다.'백현이 형 얘기로 그때처럼 오빠...' 이렇게 말하면 안 되냐고. 게이샤도 두고. "...아, 아니! 밖인데 이름 부르면 들킬지도 모르고! ᄀ, 그냥... 싫으면 평소대로..." 그때 하면 팬싸를 생각하는 것 같았다. 예기치 못한 예기에 무심코 예기를 토해내는 것이 싫다는 것을 깨달았는지 백현 씨는 횡설수설하며 예기를 덧붙였다. 싫으면 평소대로 하라고. 분명 예상치 못한 호칭을 기대하고 있음에 틀림없다. 그런데 그 당시에는 자주 하던 얘기를 하라고 하면 왜 이렇게 어려운지. 입술을 움직이며 쉽게 말할 수 없자 상기된 표정으로 내심 기대하던 백현 씨의 얼굴이 울컥했습니다.​​​​​


    >


    싫으면 안 해도 돼... 굳이 그렇게 할 필요는 없어..." "오빠, 백현이 오빠. 앞으로 이렇게 부를게. 시무룩한 백현 씨, 아니 백현 씨의 얼굴을 보면 눈을 감아 주는 게 나인 줄 알고 화를 냈더니 갑자기 표정이 밝아지고 눈을 감을 정도로 밝게 웃는 백현 씨였다. 둥그렇게 떠 있는 달과 그 아래 흐르는 강물이 아름다워서인지 활짝 웃는 그 모습이 아름다움 때문인지 머리가 멍해졌다. 자신의 상태가 좀 이상한 것에 눈치 챘는지 내 앞에 손을 2회 흔들던 벳쿄은 씨에게 자신은 충동적으로 그 손을 잡고 바로 정신을 취하 돌아가칠로 급히 손을 뗐다.아, 아... 죄송합니다.아니, 미안. 그 사람 자신도 모르게..."오빠가 너무 귀여워 보여서 나도 모르게 손을 잡아 버렸다고 누가 말할 수 있을까. 나는 이 이야기를 얼버무리고 재빨리 시선을 돌려 잠시 이어지는 이 이야기가 없으면 화가 난 것 같아 더더욱 고개를 들지 않았습니다. 순간 오빠가 내 손을 잡고 특유의 목 sound로 이 말을 꺼냈다.여주, 괜찮아. 우리 관계가 그냥 아는 사람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역시 아무 관계도 아니라고 하기엔 걸리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했어요. 백현 씨는 모르지만 자신은 호감을 가지고 있었고 백현 씨의 느낌을 모르기 때문에 평범하게 행동했다. 그런 가운데 들은 백현 씨의 고백은 반갑면서도 급했다. 생각해보면 내가 오빠한테 했던 행동이 내가 말을 오빠도 자기한테 많이 한게 생각났어. 하나만 사랑할께. 자기랑 사귀어 줄래? 익숙한 이 얘기였다. 오빠와 아내의 목소리를 만난 날, 집에서 자신이 오기 전에 들었던 드라마 대사를 닮았습니다. 그 대사를 한 배우는 변백현이었다. 놀란 얼굴로 형을 올려다보았고 형은 그걸 노린 듯 빙긋 웃었다.이후 대사는 승낙인데 안 해? "'푸후 오빠. 고마워, 사귀자, 우리. 긴장하지 않은 척하며 웃고 있었지만 마른 입술을 계속 깨물며 방황하는 눈동자가 형이 긴장하고 있음을 알려줬다. 자신도 드라마 대사를 인용해 승낙하자 비로소 긴장이 풀린 듯 환하게 웃는 백현 선배였고 자신감에 차 있었다.그 드라마의 제목이 뭔지 아니? 너무 히트한 드라마라 제목을 알 수 없게 됐다. 제목을 떠올리자 형이 그 이야기를 꺼낸 계획이 무엇인지 예상이 돌아 형의 이 말에 귀를 기울였다. 형은 내 귀 바로 옆에서 이 말을 하고는 근질근질한 기분으로 살짝 미소를 지었다.검은 장미꽃 은


    >


    당신은 영원히 나의 것 사랑해요 달을 아름답게 띄운 그날 밤 우리는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사실 이건 설 예기로 추석 때 쓰던 건데. 마무리하지 않고 손을 대지 않고 꺼낸 거... 스토리도 바꾸고, 성운도 달바다도 행복한 설 연휴 되세요! 아프지 않게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푹 쉬어!! 용돈도 많이 받고 잔소리는 쓰지 말아요!!! 그 드라마... 블랙로즈... 쓰고 싶다 최근, 불로솜시리ー즈노힘 살리고 싶은 한 사람 기억합니까...?..ㅎㅎ공감을 누르세요.​ 검색어의 유입)에 엉망 EXO시우민 수호 레이벡효은치에은·챠뇨루스타지온 보람 세훙엑소엑소인 김민석 김 준 경면장이 홱 변 백현 김종대 팍챠은욜도교은스의 김종인 오세훈 엑소엑소 빙의문 하악 흐응 빙의 글 추천 단편 빙의 글 추천 완결 빙의 글 추천 장편 빙의 글 추천 방탄 빙의문 방탄 소년단 BTS김석진 민윤기 정 호속킴남쥬은팍·지민의 김·테효은쵸은쵸은국 된 수학 지에이호프 RM지민 뷔 정국 AB6IX에이 비 식스 임용밍쵸은웅 김동현(크우징이데피에이비ー 식스 빙의문 AB6IX빙의문 빙의문 엑소 빙의문 엑소 빙의 글 끊을에 엉망 빙의 글 추천 링크엑소빙의문 추천 엑소빙의문 링크 엑소빙의문 완결 추천 링크 방탄빙의문 방탄빙의문 끊기가 방탄빙의문 추천 링크 방탄빙의문 추천 방탄 빙의문 링크 방탄 빙의문 완결 추천 링크 레벨의 수위문의 수위 빙의문 엑소의 수위 방탄 수준 워너 희원 수위 3p의 스리ー삼캉빙 강한 빙의문 상편 하편의 미리 보기 팬픽 BL, 음란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