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칼 세이건 명언 - 천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1:38

    >


    "세계의 과학을 말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면서, 과학을 대중적으로 가까이 할 수 있도록 만든 인물 '코스모스'의 저자이기도 한 그는 막연한 우주라는 소재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든 인물입니다.칼 세이건 명언을 통해 그런 것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상상력은 때로는 우리를 과거에 결코 없는 세상으로 이끌기도 한다.하지만 상상력 없이 갈 수 있는 장소는 어디에도 없다. 인간은 생각할 수 있고 상상할 수 있기 때문에 진보할 수 있다고 말한다.한걸음 더 내딛게 해주는 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수없이 넓은 공간과 수없이 긴 시간 속에서, 지구라는 작은 행성과 찰나불지의 순간을 너희와 다같이 보낼 수 있는 소리는 나쁘지 않은 큰 기쁨이었다.마치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는 속삭임이에요 같은 내용이네요던지는 느낌인데 그 안에 들어있는 크기는 어마어마하네요.


    >


    우주에 우리밖에 없으면 아주 공간의 낭비였던 토정 스토리무의 무한함을 소견하는 우주에서 우리만 있을 거라고는 소견하지 않습니다.아마 무수한 생명이 보이지 않지만 어디선가 살고 있을 겁니다.


    >


    끝없는 탐구와 지식을 갈구하는 자세, 즉 우리를 성장시키는 원동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당해도 밤에는 별이 많았으면 하는 열망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