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무단횡단은 방금 그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1:36

    안녕하세요=국내 최저가 무보증 장기렌탈카 다모어렌트의 박철 과장이다.


    >


    저희 다모어 렌트에서는 국내 최저가 장기 렌트 정보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자동차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공급하고 있습니다.서가을이라면 다모어 렌트가 공급하는 다양한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끔 길을 가다보면 신호를 무시하고 무단횡단을 하는 사람을 보게 되는데, 급한 걸음에 또는 차가 오지 않기 때문에 자주 자취자라도 위험. 하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으로 무단횡단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불법횡단이 올바른 스토리의 위험성 있는 행동이라고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특히 어린이의 경우 돌발귀추로 인한 대처능력이 부족하고, 큰 일에 의해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에게 무단횡단의 위험성에 대해 반드시 교육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유기농인 매일 타모어렌트에서 어린이뿐만 아니라 보행자의 안전을 위한 무단횡단 사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


    무단횡단은 지정된 횡단보도 본인의 건널목이 아닌 곳에서 길을 건넌 본인신호를 무시하고 도로를 횡단하여 자동차의 진로를 방해하는 행위입니다.​ 무단 횡단사 그 때문에 사망률은 다른 교통 사고와 비교했을 때 한 0배, 본인 비싸군요 그 이유는 사람이 자동차에 정확히 부딪쳐서 온몸으로 충격을 받기 때문입니다 역시, 주행 중이던 운전자가 갑작스런 정세에 대한 방어 운전을 하기가 힘들고 갑자기 본인이 된 사람을 피하려다 역시 다른 사고가 발발하는 일이 있으므로, 무단 횡단은 보행자만 아니라 운전자에게도 떨리는 매우 위험한 행동이에요!!


    >


    무단 횡단 관련 도로 교통 법은 제5조로 게재나 0조에 도로 횡단 기준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도로를 통행하는 보행자와 운전사는 교통 안전 시설 표시하는 신호도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역시 보행자는 횡단보도, 지하도, 육교나 그 밖의 도로횡단시설이 설치되어 있는 도로에서는 거기에 횡단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 밖에 도로 교통 법에 나오는 횡단 기준을 어긴 때에는 도로 교통 법 시행령 제93조 빼는지 항구에 의해서 보행자에게 벌금이 주어집니다 ​ 신호 위반도 지시는 위반 차로 통행, 육교 밑은 지하도의 바로 위에 횡단 수평이 금지된 도로 부분의 후에은당슬에 취해서 도로에서 우왕좌왕하는 행위, 교통이 빈번한 도로에서 공놀이도는 썰매 타기 등의 놀이를 하는 행위 도로를 통행하는 아무래도에 타거나 매달리거나 차 전에서 투신하는 행위는 보행자로 만원의 벌금이 주어지며 ​ 도로 횡단 시설이 없는 곳에 횡단하거나 차 바로 앞이나 뒤로 횡단하는 행위는 보행자로 만원의 범칙금이 주어집니다!!​


    >


    귀찮아도 안전을 위해서는 상당히 중요하고 반드시 지켜야 할 안전수칙이 있습니다.1번째는 무단 횡단은 절대 금지입니다!!횡단보도나 육교, 지하도등의 횡단시설을 이용해서 길을 건널 필요가 있습니다. 두번째, 차 바로 앞, 다소 횡단하면 위험합니다.횡단 보도를 나쁘지 않고, 육교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도로에서는 차도의 가장 짧은 거리로 횡단하는 것으로 되어 있어요.그러나 , 주·정차한 차량의 바로 앞·약간 소리로 횡단하는 것은 , 운전자의 시야확보가 어렵기 때문에 , 자칫하면 큰일에 의해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길을 건너기 전에는 우선 멈춰서 안전한 정세로 길을 걸어갈것 ~~ "누가 그것을 몰라?"라고 의견하는 안전 규칙이지만 , 잘 지켜지지 않고, 유감인 문재가 많이 발생하곤 합니다.지금까지 보행자 안전을 위한 무단 횡단 문화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아이들의 올바른 교통안전을 위해서는 무단횡단은 상당히 위험한 행위라는 것을 어른들께 올바르게 인식하고 행동하고 실천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먼저 노력해야겠죠.이상으로 다모아렌트의 박철과장이었습니다. 법인렌탈/장기렌탈/리스 문의사항은 아래 ネイル네일을 클릭하시거나 나쁘지 않으니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면 상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